혹시 하기스몰 접속하셔서 50%할인 구입하신분 계신가요?

오전에 글올리고 나서 틈틈이 새로고침을 하고 있는데 이거 통 들어가지질 않네요.


하기스 50%세일이면 나름 괜찮은 가격인데, 홈페이지에 접속조차 못하고 있으니 이거 마케팅에 이용된건 아닌가 하는 생각만드네요.


16시까지만 접속해보고 안되면 그냥 포기하는게 낫겠네요. ㅎㅎ



에구. 4시까지해보고 접속안되면 포기한다고 했는데, 4시되니 이렇게 살짝 접속이 될랑 말랑하네요...


이놈들이 간보나. 회원가입부터, 쿠폰다운 상품페이지까지 가야되는데, 그냥 포기하는게 편하겠죠?


50%할인이 머라고 하루종일 매달려 있는지..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