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아기장난감, 백일아기 장난감추천






아기가 태워난 후 삼개월이 지나면 누워있거나, 뒤집어 있는 아이가 흥미를 가질만한 장난감이 필요하답니다.


백일아기가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역시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백일정도된 아기들의 국민장난감이라고 불리는 케이즈키즈인형(일명 국민애벌레)에 대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이 국민애벌레로 불리는 케이즈키즈의 애벌레 인형입니다.





박스에보면 3개월부터 24개월이상까지 사용가능하다는 설명이 있는데요, 아기마다 차이가 있어 100일부터 잘가지고 노는 아기가 있는반면, 전혀 흥미를 가지지 않는 아기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24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을 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대에 부담없이 구매해도 괜찮지 않나? 생각됩니다.







처음보면 완전 귀욤상이에요.

인형자제는 가벼우면서 부들부들하고 몸통가운데 노란색안에 청아한 소리의 딸랑이가 들어있어서 흔들때마다 소리가 난답니다. 얼굴에는 뽁뽁이가 들어있어 누를때마다 뽁뽁 소리가 나구요.








양볼의 노란색안쪽에는 비닐이 들어있어서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구요, 더듬이 양쪽에는 몸통에 들어있는 딸랑이와 다른소리가 나는 딸랑이가 들어있답니다.







꼬리에는 깨지지 않는 안전거울이 달려있어요.







몸통에는 사과모양의 치발기가 달려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국민애벌레 얼굴모양이 새겨져있답니다. 






애벌레 발과 코도 치발기로 이용할수 있게 만들어 놓았는데요, 코는 엄마 젖꼭지와 비슷하게 생겨서 잘 빨구요, 발은 갯수가 많은데다 잡기좋은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어 잘 잡고 빨더라구요.


사실 사과모양의 치발기를 빠는경우는 거의 없고, 발을 잡고 빠는 경우가 훨씬 많더라구요. ^^


백일정도아기는 빠는욕구를 충족시켜주면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낀다고 하네요.




국민애벌레 세탁은 유아전용세제로 미온수로 손세탁을 해주시면 되구요. 열소독은 하지말라고 되어 있어요. 세탁후 말리실때에는 목뒤에 세탁고리가 있으니 빨래집게로 집어 말리시면 된답니다.



출산용품부터, 육아용품까지 여기저기 정보를 얻을곳이 없다면 국민이 붙은 물건을 구입하면 된다는 말이 있는데요. 국민이 붙는 이유는 그만큼 많은분들이 구매하고 있는 믿을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생각해도 될거에요. ㅎㅎ


오늘은 100일 아기가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중 국민애벌레인 케이즈키즈인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