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 육아용품 수령기

역시 아이허브배송은 정말 빠르네요. 5월31일 금요일 오후에 출발해서 6월3일 월요일에 받았으니 국내배송이랑 비슷하다고 봐도 되겠네요. 주문한 물건중 하나가 준비하는데 하루정도 걸리는 바람에 29일에 주문하였지만 31일에 출고된거 말고는 아이허브배송 엄청빠르네요.






아이허브에서 액채류 주문시에는 이렇게 지퍼락에 넣어서 배송해주므로 배송중 파손되어도 다른물건을 보호해준답니다.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육아용품들입니다.

먼저 한번에 때샷부터 ^^





1. 에티튜드아기전용 세탁세제.

에티튜드는 캐나다에서 100%순식물성 천연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아기전용 세탁세제입니다.

용량은 1.05리터 인데요, 3배 고농축이라 기존세제대비 1/3만 정도만 사용해도 되는거라 그렇게 작은양은 아니랍니다.


요그림은 액체세제에 무향이고, 세척력은 높이고 헹굼력은 최대화 시켜서 적은양으로도 빠르고 깨끗하게 세탁이 된다고 하네요. 손빨래시 이용해도 피부자극 없이 이용할 수 있구요, 모든 성분들이 자연에서 생분해되어 세탁 후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기 때문에 적은 물로도 헹굼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2. 얼쓰마마 엔젤베이비 로션

우리 소중한 아이 얼굴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 로션입니다.

사용할때는 로션뚜껑을 open방향으로 돌리시고, 다 사용하신 후에는 close방향으로 돌려주면 아기가 있는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3. 얼쓰마마 베이비엔젤 삼퓨앤바디워시

이것역시 아가들을 위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삼퓨앤바디워시입니다. 포밍타입으로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와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답니다.






4. 얼쓰마마 베이비엔젤 바텀밤

얼쓰마마 바텀밤 요제품은 아가들 호랑이 연고로 불릴정도로, 아가들 피부트러블에 효과가 좋답니다. 땀띠, 발진, 침독 등 모든 피부트러블에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때에는 한주문당 하나의 샘플을 시킬수 있는데 전 이번 주문에서 깜빡하고..못 넣었어요..ㅠㅠ


바디로션이 얼마 남지 않아서 급하게 시킨다는게 그만 이런실수를 하고 말았네요.

아이허브직구하시는분 계시면 주문 마지막에 무료샘플하나 넣어서 주문하시길 바랄께요.

무료샘플은 수시로 바뀌니 주문할때 마음에 드는걸로 고르셔야된답니다. ㅎㅎ


아이허브 무료샘플목록 - 바로가기




지금은 무료샘플 39가지 있네요. ㅎㅎ

저처럼 급하게 주문하시면서 무료샘플 잊지 마시고, 결제전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ㅡ^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