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베이비 6월호 선물 좋네요.





육아잡지 베스트베이비 6월호 구매시 주는 선물이 좋은거 같아 소개해 드릴려고 포스팅합니다. ^^


베스트베이비 6월호 선물은 유피스 폭 프랭크 스마트 플레이트&누크베이비칫솔 또는 에프킬라 매직큐브 플러스&샤본다마 유아비누를 준다고 하네요. 선물은 구입하시는 사이트 마다 다른데요.



선물1.

에프킬라 매직큐브 플러스 - 소비자가 11,900원 리필용2개포함, 우리 아이 안심 모기약

샤본다마 유아비누 - 30g정품, 탁월한 보습력의 유아 전용비누


가 필요하신분들은 인터파크나 교보 온라인 서점, 알라딘에서 구매하시면 되구요.






선물2.

유피스 폴 프랭크 스마트 플레이트 - 소비자가 2만원, 환경호르몬 안심,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리미엄라인

누크베이비 칫솔 - 소비자가 8,500원, 12~36개월 원산지 독일, 둥근헤드, 부드러운 칫솔모, 목 보호대가 있는 인기제품


이 필요하신분들은 yes24에서 구입을 하시면 된답니다.






이 외 선물로는 지퍼락 스쿨팩 정품 6개세트가 있는데요.

이건 11번가나 반디북에서 구매하시면 선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제 여름이라서 모기걱정도 되기도 하고해서 에프킬라 매직큐브 플러스 이 선물이 가장 땡기긴 하는데 아기에게 안전한지 잘 모르겠네요. 가격적인 면에서 보면 유피스 풀 프랭크 스마트 플레이트+누크베이비 칫솔도 좋아보이는데, 하나씩 사버릴까?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