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아기띠 쿨시트, 에르고 코코쿨시트 싸게 파는곳






연일이어지는 무더위에 에르고아기띠를 메고 다니자니 아기나 엄마 모두 땀에 젖기 마련입니다.

저도 에르고아기띠를 사용하고 있어서 쿨시트를 사줘야되나 고민하던중, 올해 에르고에서 쿨시트인 코코를 판매하고 있다는 지인에게 들어서 구입을 했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할려고 알아봤더니 3만원 정도이길래, 혹시나 해서 한번씩 들리는 애기용품전문점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2만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택배로 신청하면 2500원을 추가하면 되지만 얼마되지 않는 거리이기에 매장에 찾아가서 전 2만원주고 구입을 했답니다. ㅎㅎ




COCO란?

에르고아기띠 쿨시트 이름을 코코라고 지었는데요, 뜻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ㅎ


코코는 옥수수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란 점과 아이스 젤팩을 사용해 시원하다는 점을 결합한 Corn ang Cool의 앞 두글자를 따서 만들어진 네이밍이라고 하네요. 프랑스어로는 "귀염둥이"라는 뜻을 갖고 있어 귀염둥이 우리아이 외출 필수 아이템이라는 의미를 갖기도 한다고 하네요.




코코쿨시트 개봉기


코코쿨시트는 이렇게 비닐포장지로 포장되어 있답니다. 

급한마음에 내용물은 빼버려서 안에 내용물은 없네요. ㅎㅎ








이건 우리 소중한 아가 몸에 닿는면이에요, 겉면은 옥수수원단100%이고 안감은 폴리에스터 100%로 되어 있어요. 3D벌집형 구조방식소재로 만들어져 통풍이 잘된다고 하네요.







이건 코코쿨시트 뒤쪽면이에요. 이쪽으로 아이스 젤팩을 넣으실수 있는데요. 유모차나 카시트를 이용하실때에는 젤팩을 저위치에 두시면 되고, 에르고아기띠에서 사용하실때에는 젤팩을 다리쪽으로 옮기신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아이스젤팩 입구는 요렇게 찍찍이로 되어있구요.







젤팩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아이스젤팩은 냉장실에 2~3시간 넣어놓았다가 사용하시면 되구요. 외출시 1~2시간정도 시원함이 지속된다고 하네요.






코코쿨시트 에르고 아기띠에 사용할때는 둥근 머리부분이 밑쪽으로 오게 사용하시면 되구요.






카시트나 유모차에서 사용하실때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둥근 머리부분이 위로가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여름에 아이가 더울까봐 고민하다가 에르고아기띠와 유모차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기에 코코쿨시트를 일단 구매는했는데 효과가 좋았으면 좋겠어요. ^ㅡ^



아참, 코코쿨시트 싸게파는곳 알려준다고 글적어놓고선 그냥 개봉기만 적다가 끝낼뻔했네요.


제가 구입한곳은 베이비파크 진천점(대구)이에요. 언제까지 이가격에 팔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 주문하시면 22,500원에 집에서 편하게 받아보실수 있을꺼에요. 


코코쿨시트 저렴하게 파는곳 - 바로가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