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아기달래는 어플 추천, 아기재우는 어플






지난번에는 우는아기달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섰었는데요, 우는아기 달래는것이 어디 쉬운일이겠습니까? 


오늘은 아기가 잠을 안자고 보채거나, 울때 이렇게해도 안되고 저렇게해도 안될때 효과좋음 백색소음어플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아기마다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백색소음이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기달래는어플, 아기재우는 어플 추천

백색소음 어플을 검색해보면 여러수십가지의 앱들이 검색되는요, 저는 이중에서 아기보는물개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앱 이름부터 국민육아앱, 아기보는물개로 적어놓았답니다.


제가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는 처음 사용했을때 왜 진작 이 어플을 알지 못했을까~ 할 정도로 저는 엄청난 효과를 봤었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아기보는물개 어플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아기보는물개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앱이 검색될꺼에요.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페이지가 보이는데,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거나 그냥 손님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답니다. 전 그냥 손님으로 이용을했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어떤종류를 몇번 사용했는지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왼쪽의 우는표정은 백색소음이고, 오른쪽의 음악 + 잠표정은 자장가를 이용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우는표정의 백색소음메뉴에는 드라이기소리, 진공청소기소리, 샤워기소리, 라디오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기보는물개를 터치하시면 물개소리와 함께 별이 나타나는데 별을 터치하면 별이 없어지면서 또다른 소리가 난답니다.

백색소음메뉴에서 하나씩 눌러보면서 아기에게 맞는 백색소음을 찾아주세요. 저희아기는 드라이소리와 샤워기소리가 효과가 더 좋더라구요.






이건 아기재울때쓰는 자장가메뉴인데, 자장가켜놓고 재울때보다 오히려 백색소음을 켜놓고 재우기가 훨씬 편해서, 이메뉴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이것또한 4가지 소리를 선택할 수 있으니 아가한테 맞는 소리를 찾아야되겠죠? ㅎㅎ







우는아기를 달래거나, 아기잠투정때문에 재우기 힘들때 사용하는 백색어플이라곤 하지만 너무 오랫동안 켜놓기 그럴때 사용하면 좋은 타이머 기능입니다. 몇분 사용할지 선택하시고 시작을 누르시면 우측하단에 초단위로 시간이 줄어드는게 보여진답니다. ^^







국민육아어플이라아기보는물개의 단점 

- 화면을 잠구면 앱실행이 종료됨

- 백색소음어플 실행중일때 해당기기로 아무것도 못함

- 전자파 걱정


저는 화면을 잠그지 못하기에 너무 밝은거 같아서 뒤집어 놓고 사용을 했는데, 이게 전화가 오면 또 한번 난감한 상황이 발생되더라구요.


전 전화가 오지 않는 아이패드2에 아기보는물개어플을 깔아서 사용을 했답니다.


지금은 백색소음을 많이 들려주면 안좋을거 같기도 하고 전자기기를 아기 근처에 놓아두기에는 전자파 걱정도 되고해서 자장가cd를 이용하고 있긴 하지만 효과는 역시 백색소음어플인 아기보는물개가 더 좋은거 같아요. ^^


제가 이용하는 자장가는 특허받은 자장가라는 것인데, 특허받은 자장가 관련글은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