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아기 장난감추천, 피아노오뚝이






오늘은 100일아기 장난감추천 세번째 포스팅으로 피아노 오뚝이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피아노오뚝이는 1976년에 출시되었기에 30년이 넘게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어린시절 한번쯤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으신분들도 많으신 바로 그 오뚝이입니다.


일명 국민오뚜기로 불리는 병아리오뚜기 저렴한 가격에 100일쯤 지난 아기들에게 선물해주면 잘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






피아노오뚝이 개봉샷.


2중박스 포장이긴한데, 속박스에 에어캡이 있었으면 더 좋을뻔 했지만 파손없이 잘 배송이 되었네요.








상자를 열면 피아노오뚝이의 노란 머리가 보인답니다.






정면샷~ 촌스럽게 생긴거 같기도 하지만 귀엽게 생겼어요.






뒷면은 그냥 밋밋하답니다.

단순한디자인이 아기의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이렇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




피아노 오뚝이는 소중한 아기들이 다치지 않게 부드러운 곡선의 몸체와 초음파공법으로 견고함과 안정성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아기들은 일단 보이는건 빠는 습관이 있는데 무도색 안전제품이라고 하니 안심이 되네요.


피아노오뚝이의 최대장점은 맑은소리가 나기에 아기의 청각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점이에요. ㅎㅎ
소리도 듣기좋고, 딱딱한 바닥에서는 오랫동안 움직여주고 특히 부담없는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저희집 아이는 뒤집기해서 요즘 피아노오뚝이를 꼭안고 빨고 논답니다. ^ㅡ^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