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목걸이 효과?






백일의 기적이라는 말이 있지만 이쁜 저희 아가는 백일을 기절을 선물해주시네요. 백일전에는 보채지도 잘 울지도 않았는데, 이게 잠투정이 늘어서 어떻게 해야되나 찾아보다보니 호박목걸이가 효과가 있다는 분들이 종종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좀 해봤더니 헬리아스호박목걸이와 앰버코리아 호박목걸이가 유명하던데, 전 앰버코리아의 미아방지호박목걸이를 선택하고 주문을 해봤습니다.



호박은 약 3천만년에서 9천만년에 걸쳐서 화석화된 송진을 말하는데요, 이 송진이 땅에 떨어지거나 나무에서 화석화 되는 과정에서 여러가지 물질들을 함유하게 되면서 다양한 색상과 형태를 띈 호박이 생성된다고 합니다. 호박은 전 세계 여러나라에서 발견이 되는데, 발트해 호박이 천연항생, 천연항산화 등의 효과를 지닌 호박산의 함유량이 3~8%로 가장높다고 합니다.




호박목걸이 효과?

호박목걸이는 유럽의 부모들이 만 4개월 전후로 젖니가 생살을 뚫고 나오는 고통에 잠을 못이루는 아기들에게 호박목걸이를 걸어주면 고통이 줄어들어 잘잔다는것이 유럽에서 전해 내려오고 있는 민간요법이라고 하네요.


호박목걸이는 잠투정이 심한 아기들과, 막 젖니가 날때 고통을 덜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구입하기전에 너무 어리기에 목걸이를 해주면 불편해하진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 목걸이 땡기지도 않고 전혀 불편해 하진 않는데요, 전 호박목걸이 효과 전혀 못보고 있답니다. ㅠㅠ


구입전에 검색을 통해서 효과를 보는 사람도 있는 반면 못보는 사람도 많은것을 알고 구입을 하긴했지만 잠투정에는 전혀 효과가 없는것 같아 아쉽네요.


젖니날때에는 호박목걸이효과를 봤다는 분들이 종종계시니 그때라도 효과좀 봤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호박목걸이를 미아방지용으로 구입을 해서 효과가 없을때에는 악세사리 + 미아방지용으로 사용하면 되니......라고 넘어가 볼렵니다.





앰버코리아 호박목걸이 개봉기


나무로된 박스에 이쁘게 포장되서 배송이 왔답니다. 일반박스에 나무박스는 뽁뽁이로 한바퀴 휙~ 감아 충격에 의한 파손을 막아주었어요.









나무상자를 열면 하얀 망사주머니에 호박목걸이가 들어있답니다. 상자사이즈도 아담한데 목걸이 엄청 작죠? ㅎㅎ






1년간 a/s가 가능한 진품증명서가 들어있답니다.

저는 여러가지 색생중에 꼬냑을 선택했구요. 미아방지 택은 플라스틱으로되어 있는 미아방지 no.2꼬냑을 주문했습니다.






망사주머니 안에보시면 앰버코리아 정품을 알려주는 택도 붙어있네요.








요건 펼친모양인데, 호박이 이쁘게 둥글둥글하진 않아요. 혹시 줄이 끈어졌을때 분실을 막기위해 알사이를 매듭지워놓아서인지 전체적인 모양도 완벽히 둥굴진 않네요.






혹시 잠투정 심하시거나 젖니날때 고통때문에 걱정이신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시고 효과보시면 좋고 아니면 미아방지용 악세사리로 사용하셔도 괜찮을거 같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