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기저귀 + 사은품3종 왔네요.




지난 8일에 기저귀가 얼마 안남았기에 검색하다가 1팩만 구입해도 사은품3종을 준다는 곳을 발견해서 주문을 했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이 얼마 안계셔서 몇분 구매 못하신거 같은데 나름 저렴한 가격에 잘 샀답니다. ㅎㅎ





관련글 - 2013/07/08 - [초보육아] - 하기스 프리미어 구매시 사은품 3종 주네요




2013년형 하기스 기저귀 개봉샷

2013년형 뉴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임을 알수 있는 박스에 담겨져 왔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3단계 기저귀 80매짜리 세봉지가 들어있구요 왼쪽틈에 보시면 프렌치카페 커피믹스 스틱10개와 그린핑거 베베드포레 워시320ml와 하기스 프리미어 기저귀 견본 6매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진 않지만 제조일자는 6월30일이네요.

아차차 아래 사진보시면 I♡HUGGIES 8이라는 부분 보이시죠 저건 버리면 안되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설마 지금까지 버리셨던분들은 이쁘게 오려서 차곡차곡 모아놓으시길 바랄께요.

하기스 홈페이지에서 선물대잔치에 참여할수 있는 포인트랍니다. 50포인트부터 바꿀수 있는 선물들이 있구요, 200부터는 팬티형 기저귀로 바꿀수 있답니다.





베베드포레 워시 사진인데, 초점이 뒤에 기저귀에 맞았네요..;;






하기스 뉴 프리미어 240매에 견본6매(견본은 3단계 or 4단계 중 랜덤으로 준다고 했는데 구매하는 단계로 맞춰 보내주는듯 합니다), 프렌치카페 커피믹스스틱 10개, 베베드포레 워시320ml 하나 구성이 푸짐해서 좋네요.




기저귀는 동네 마트에서 사면 가격이 너무 비싸기에 저는 기저귀가 1팩정도 남았을때 미리미리 인터넷에서 주문을 하고 있답니다.


가끔 인터넷 주문을 하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기저귀 떨어지기 3~4일전에는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는게 좋답니다.


기저귀가 많이 남아있을때 시키면 다음날 총알같이 배송이 오지만, 기저귀가 얼마 안남아서 급하게 시킬경우에는 배송지연이 종종 되더라구요. 물론 기분상 그렇겠지만요.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