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치발기 소피 더 지라프 기린치발기 추천




기린치발기를 구입하기전에는 국민 갈비라고 불리는 더블하트 입술치발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집앞 산책을 다녀왔더니 없어졌지 머에요. ㅠㅠ 잠깐 방심한틈에 없어져서 새로운 치발기를 사주자 싶어 기린치발기를 선택했답니다.



더블하트 입술치발기는 열탕소독도 가능해서 좋긴했는데 쓰던거 또 사기보단 새로운 치발기를 사자싶어 검색을 해봤답니다.



앙쥬 바나나치발기, 소피 더 지라프 기린치발기, 더블하트 입술치발기가 국민치발기정도로 불리는거 같아 더블하트꺼는 일단 제외하고 바나나치발기랑, 기린치발기에 대해 비교를 해봤답니다.



가격은 바나나치발기는 1만원대 중반, 기린치발기는 2만원대 중반정도로 형성되어 있어 저럼한 앙쥬 바나나치발기로 선택하고 사용후기를 살펴보다보니 너무 깊숙이 들어가서 애기들이 헛구역질을 한다는 글들이 종종보여서 좀 비싸더라도 소피 더 지라프(기린치발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애는 손가락을 빨다가도 헛구역질을 하는 경우가 있어서 바나나치발기는 왠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ㅎㅎ






국민치발기 소피 더 지라프 개봉기

기린치발기가 비싼데다가 인기가 좋다보니 가품이 많다고 하네요.

전 소중한 아이가 사용하는거라서 돈이 좀 비싸더라도 정품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롯데 백화점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롯데백화점박스 안에 기린치발기와, 플라스틱 보관함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기린치발기가 고무재질이다보니 먼지가 엄청 잘 묻어난다는 글들이 많아서 저는 구입할때 소피의 집(플라스틱통)까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이노메싸에서 공급하는 모든 정품 소피 더 지라프는 소피의 집과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유통채널이 몇개인지 모르겠으나 일단 케이스까지 함께주는곳이 정품일 확률이 높겠네요. ^ㅡ^






박스 우측상단을 보시면 sophie the giraffe 정품인증 스티커가 붙어있고 made in france제품입니다.

정품인증에 귀여운 기린치발기 얼굴이 보이네요.






보관함인 소피의집 에도 기린 무늬가 있답니다.







이건 소피의집에 넣어본 모습이에요. 사진이 돌아갔는데 귀찮으니 그냥 안돌리는걸로...

보관하실때에나 외출시에는 이렇게 보관함에 담아서 다니면 좋을거 같아요. ^^






다리쪽을 보시면 요렇게 정품임을 알려주는 숫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것은 수입될 때 마다 부여되는 생산 롯드 넘버라고 하네요.

표시방법은 몇가지 된다고 하니 다른방법으로 되어 있는것도 있지않나 싶어요.







이건 소리가 나게하는 곳인데요, 세척시 방심하면 물이들어가서 소리가 안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하니 손가락으로 꾹 막고 세척하시길 바랄께요.




기린치발기는 18cm의 크기로 아기들이 가지고 놀기 적당한 크기 인데요, 천연식용염료와 100%천연고무로 만들어져 있기때문에 주의하셔야 될점들이 있답니다.



주의사항.

라텍스의 특성상 딱딱해질수 있으니 절대 삶거나 젖병소독기에 넣지 마세요.

세척은 소리나는 구멍을 엄지손가락으로 막고 젖병전용 세정제를 사용해서 흐르는 물에 세척하세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