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매직팬티 무료증정이벤트 신청한거 도착했어요




하기스 매직팬티 무료증정이라고 해서 포스팅도 남기고 신청도 했었는데 까맣게 잊고 지내다가 며칠전 우편함을 보고 생각이 났답니다.


잊을만도 한게 7월15일부터 순차배송이라 그랬는데 이벤트 둘쨋날에 신청했음에도 거의 7월 말에 배송을 보냈네요.


하기스 매직팬티 2014년형 신제품이라서 그런지 색깔도 곱고 너무 이쁘네요.



하기스 매직팬티 선착순 만명2매 무료증정 이벤트 관련글

http://thebestway.tistory.com/38





2014년형 하기스 매직팬티 무료증정이벤트 증정샷



비닐포장에 담겨 이쁘게 우편배송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2014년도 하기스 매직팬티와 짐보리 프로그램 수업쿠폰이 함께 왔네요.

제조일자는 7월17일로 따끈따끈한 새제품이에요.






여아용이라 그런지 기저귀가 너무 러블리 하네요. 디자인은 두가지 종류인거 같습니다.

흰바탕에 분홍 줄무늬, 그냥 분홍바탕.

이미지도 조금 차이가 나고 기저귀 둘다 너무 이쁘네요.





아직 하기스프리미어 기저귀 3단계를 사용중이라 4단계인 팬티는 좀있다 사용해봐야겠네요.


사용기와 함께 포스팅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직 우리 사랑이에게는 사이즈가 안맞으니 사용기는 다음기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저귀 무료증정행사 자주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