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쇼핑검색어 순위 아기물티슈 1위

물티슈 안전성 논란으로 아무거나 쓸 수 없는데다 너~~~무 종류가 많아 무엇을 사야할지 많이 고심하게 되요... 하나로 정해서 쓰다가도 작은 문제라도 발생하면 바꿔야 하니까요~ 많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쓰는 물티슈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두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들어본 물티슈도 있고 처음 들어보는 물티슈도 있네요... 저는 이 중에서 베베숲과 페넬로페 물티슈만 사용해 보았어요~ 몽드*도 꽤 사용했지만, 말이 많은 회사라 바꿔어요... 삼*도 오래 썼는데... 재재....재구매하려는 시점에 냄새가 난다는 글을 읽어서 찜찜해서 페넬로페로 바꿔서 나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들 어린이집에도 보내구요~~




잠깐 하기* 물티슈도 사용하였는데 제 기준에는 너무 축축해서 별로였어요... 잘 찢어지기도 하고 베베*과 순둥*이는 지인이 쓰는 것을 사용해보았는데 무난히 사용하기 괜찮았어요~~ 처음 듣는 물티슈 제품이 많은데요... 페넬로페를 다 쓰면 하나 골라 써보고 후기 공유할게요~~ 기분좋은 오후되세요~~ 제가 직접 구매한 후 사용해보고 쓰는 지극히 개인적인 글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