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급할땐 쿠팡 로켓배송이 최고네요.

육아만 한다고 하더라도 가끔씩은 기저귀와 분유가 당장 오늘먹이고 사용할꺼밖에 안남을때가 있는데요, 육아와 일을 함께 하시는분들이라면 이런경우가 더 많으실꺼라고 생각되어 지네요.


퇴근하고 아이를 돌보다 보니 기저귀가 똑 떨어져서 늦여도 내일 오후전에는 기저귀가 배송되야한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1번, 비싼것을 감안하고 집앞슈퍼에서 구입을 한다.(거의 정가대로 받더라구요 ㅠㅠ)

2번. 11번가, 옥션, G마켓 등과 같은 쇼핑몰을 이용한다.(사실 오후3시가 넘어가면 당일 배송 안되는 경우가 많죠)

3번.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한다.(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배송되죠 헐..)


자. 2번은 사실 오후늦게 알았다면 불가능한 방법이니, 1번이랑 3번밖에 안남았죠. 오늘밤에 더이상 쓸게 없는것이 아니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쿠팡을 이용하는것이 좋겠죠? ^^


마침 쿠팡에서 wow쿠폰이라고해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할인 쿠폰을 발급해주고 있네요.


쿠팡바로가기 - 링크

아직까지 쿠팡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신분들이라면 위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을 하시면 저랑 가입하시는분 모두에게 2,000원 적립금이 지급된답니다. ㅎㅎ


쿠팡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wow쿠폰이라고 검색을 하면 살수 있는 상품들이 주루룩~ 나오고 제품클릭해서 들어가면 쿠폰 발급받는 페이지도 링크가 걸려있답니다. 일단 쿠폰부터 받아주시구요.



마침 제가 어제 기저귀가 떨어져서 어져 저녁먹고 9시 넘어서 주문을 했답니다. 토요일이였기에 별기대없이 주문을 했는데 두둥~ 일요일인 오늘 배달을 해주네요..;


10만원에 가까울수록 할인율이 커지기에 전 요렇게 104,490원을 맞춰서 2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했답니다. 이정도면 꽤나 저렴하게 기저귀를 구입한것 같네요..ㅎㅎ


wow쿠폰은 라면부터 휴지등 생필품, 육아용품 등 많은제품들이 있으니 5만원이나 10만원 잘 맞춰서 주문하시기 바랄께요. ㅎㅎ



사실 월요일까지만 받아도되는 상품들이었는데, 일요일인 오늘까지 쉬지 못하고 일하는 쿠팡맨을 보고 있자니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쿠팡 많이 시켜봤지만 주말이라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ㅡ^란 문구와 함께 파란 리본을 붙여서 배송을 해주는건 이번이 처음인거 같아요. ㅎㅎ 일일이 이거 붙일라면 돈도 들고 귀찮을텐데, 설마 사비로 하는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사비로 하는거라면 다음부턴 안하셔도 되요. ^^



박스를 열어보면 쿠팡을 대표하는 에어쿠션이 빠방하게 들어있답니다. 사실 오늘은 기저귀상품과 박스크기가 비슷하여 공간이 얼마 안남았기에 에어쿠션이 별로 없지만 지난번에는 상품보다 더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 에어쿠션을 보고 깜짝 놀랬던 기억이 있었답니다. 최대한 제품사이즈에 맞는 쿠팡 박스에 잘 포장하면 낭비를 줄일수 있을거 같아 보이더라구요. ㅎ





이렇게 기저귀를 구입해 창고에 차곡차곡 재워놓으면 왠지모를게 뿌듯함을 느낀답니다.

11월30일 즉 내일까지 하루에한번 발급해준다고하니 내일까지 한번씩 더 시켜서 재워놓아야겠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