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문짝 러닝홈 싸게 파는곳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지난글에 이어 국민문짝으로 아이 키우는집에는 하나씩 있다는 피셔프라이스사의 러닝홈에 관한글이네요. ㅎㅎ


지난번에는 판매종료 30분전쯤에 글을 올리는 바람에 구입하고 싶어도 못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나름 빨리 발견하여 내일 오전10시까지는 고민할 시간이 있답니다.


판매하고 있는곳은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인 이마트몰이구요, 오반장이라고 오전10시부터 다음날 오전10시까지 물건을 할인해서 판매를 하는 오늘의 특가 오반장 탭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몰 러닝홈 판매페이지 - 바로가기



아래와 같이 이마트몰에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을 119,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S-머니라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등에서 사용할수 있는 적립금을 기본 만원 지급하고 있어서 아무런 카드가 없어도 11만원정도에 러닝홈 새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드청구할인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씨티카드나 신세계씨티카드가 있다면 10%할인을 받아 107,820원에 적립금 만원을 받는다면 러닝홈 새제품을 10만원 미만에 구입이 가능하니 괜찮은 할인율인거 같아요.





지금 확인해보니 총 1,000개를 할인해서 판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90개 판매를 했네요. 아무래도 1,000개 완판은 어려울것 같으니 내일 오전 10시까지 고민좀 하시다가 구매하셔도 될것 같아요. 충동구매는 안좋으니까요 ㅎㅎ


러닝홈 구매시 메소드 다목적 세정제도 준다고 하니 러닝홈이나 기타 아이들 장난감 세척에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러닝홈 중고로 구매하실 생각이었다면 이번기회에 저렴하게 새제품으로 구입해서 주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ㅡ^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