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선풍기추천, 켈가선풍기 바람세기 동영상







유모차선풍기로 켈가선풍기를 많이들 사용하시길래 이번에 켈가선풍기를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기전에 바람세기가 약하다는 평이 많았는데요, 대충이나마 알수 있게 동영상으로 올려놓으신분이 거의 없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한번 켈가선풍기 + 가제손수건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관련글 - 2013/06/21 - [초보육아] - 유모차선풍기추천, 켈가선풍기 저렴하게 구입하는법









켈가선풍기 바람세기 비교


1. 첫번째 동영상은 선풍기 앞 커버를 제거한 상태(사용전 청소할려고 분해한 후 촬영)로 촬영한 동영상입니다.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람세기가 일반선풍기의 약풍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는 위험해서 사용못하니 단순참고만 하시고 아래 동영상 참고하시면 될꺼에요.

선풍기 소음도 앞커버가 없으니 조금도 조용한거 같습니다.


아기에게 사용할때 말고 어른들이 사용할때, 앞/뒤 커버 제거하고 사용하면 나름 시원하게 쓸수 있을거 같네요.






2. 두번째 동영상은 정상적으로 선풍기 조립된 상태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제손수건을 선풍기 바로앞에 가져가야지만 살짝살짝 움직이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선풍기의 미풍에도 못미치는 수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10cm정도까지는 바람이 잘 느껴지고, 20cm까지는 그런대로 사용가능하지만 30cm정도 떨어지면 바람이 거의 안느껴지네요.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선풍기이기에 바람이 약한것이 좋을것 같기도 하고, 전혀 효과를 못볼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이에게 사용할때에는 20cm~30cm정도의 거리를 두고 사용하면 될꺼 같네요. 좀 가까워서 위험하지 않나 생각되기도 하지만, 그이상 떨어지면 바람을 거의 느낄수 없을거 같기에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사실 선풍기 커버가 촘촘하기에 다칠위험은 없는거 같아요.



켈가선풍기 구입하실때 선풍기커버(천으로 된거)를 같이 구입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요, 요거까지 달면 바람이 더 약해진다고 하니 구입하지 않으시는것이 좋을꺼에요. 신생아라도 일부러 넣을려고 해도 손가락이 안들어갈거 같아요. ^^



켈가 선풍기 개봉기는 다음포스팅에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