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물 에르고아기띠, 에르고 오가닉 캐리어 다크 초콜릿






국민아기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에르고아기띠입니다.


전 선물로 받아서 색상이 제가 마음에 들어하는 색상은 아니지만 다크초콜릿색상도 무난하면서 좋은거 같아요.




박스밖에 이렇게 정품인증&품질보증서가 붙어 있어요. 국민아기띠 답게 아기띠 부문 1위라고 당당하게  적어놓았네요. (에르고 아기띠 말고도 멘듀카아기띠, 포브아기띠 등 여러가지 종류의 아기띠가 있답니다. 주변에 사용하고 계신분들 있으시면 한번씩 사용해보시고 사용후기도 좀 들어보고 구입하시면 더 좋을꺼에요)


저는 선물로 받은거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답니다. ㅎㅎ






에르고베이비 오가닉 마크가 딱~ 붙어있구요. 오가닉이 머 상술이다 아니다 말들이 많지만 오가닉을 선물받아서 조금더 만족감(?)이 들더라구요. ㅎㅎ







허리 버클과 가슴(등)버클 모두 길이조절쉽게 할수 있고 가슴버클은 아래위로도 조절이 되기에 누구나 사용가능하답니다.


저는 포그네힙시트와 에르고아기띠 두종류를 사용하는데요, 아기가 편한거는 확실히 에르고쪽인거 같아요. 집에서 잠깐잠깐 안고 있을때는 포그네힙시트가 훨씬편하지만, 아기기준으로본다면 에르고아기띠를 따라갈순 없을것 같더라구요.


제가 선물을 겨울에 받아서 따뜻해보이고 좋을거 같다 생각했었는데, 겨울에도 잘 사용했었지만 지금은 색상이 조금 더워보이는 단점이 있긴해요.


색상때문이 아니라 에르고 아기띠 자체가 좀 더운건 어쩔수 없는데요, 아기들은 체온이 높다보니 이게 아기나 안고있는사람 둘다 땀은 좀 나는건 감수해야겠죠?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선 전 에르고에서 나온 쿨시트인 코코를 구매해서 사용중이랍니다.



관련포스팅 - 2013/06/08 - [초보육아] - 에르고아기띠 쿨시트, 에르고 코코쿨시트 싸게 파는곳




코코는 아기띠에도 사용가능하고, 유모차나 카시트에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는 아기띠에 사용하는것보다, 유모차에 사용할때 더 좋은거 같아요. 쿨팩도 한시간 정도는 시원해서 집앞 공원 한바퀴 돌고 오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설정

트랙백

댓글